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재석, SNS 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주연 낙점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재석, SNS 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주연 낙점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한재석이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 이하 아헤때)의 남자 주인공으로 최종 낙점됐다.

오는 22일 첫 공개되는 '아헤때'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섯 남녀의 사랑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푼 로맨틱 멜로드라마다. 거미줄처럼 얽혀있는 운명의 끈을 풀어가면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드라마에서 한재석은 비밀을 간직한 사업가 이민석으로 분한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아낌없이 모든 것을 주는 키다리 아저씨지만 비밀을 안고 여자를 떠나는 캐릭터다.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관계자는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는 이제 막 자리 잡기 시작한 새로운 드라마 장르다. 제주도 올 로케로 촬영된 뛰어난 영상에 OST가 어우러져 한편의 아름다운 뮤직드라마를 선사할 것이다. 베테랑 연기자 한재석의 합류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헤때'는 22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일 1편씩(10분 내외) 총 6회 방송된다.


SNS드라마란 영상을 가진 스토리를 공중파가 아닌 유튜브, 페이스북, 포털사이트 등 SNS 환경을 통해 방영되는 드라마다.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영상미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드라마 장르로,


지난 2월 조윤희-정겨운-최원영 주연의 SNS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가 공개돼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