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제스 "로엔과의 분쟁, 원만히 해결"(전문)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씨제스 "로엔과의 분쟁, 원만히 해결"(전문)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JYJ와 로엔 엔터테인먼트와의 프로모션 분쟁이 해결됐다.

JYJ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로엔 엔터테인먼트와의 업무 협의상의 분쟁이 원만하게 해결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아(XIA, 준수)의 솔로 앨범 쇼케이스는 멜론TV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 되며 협의 된 모든 홍보 마케팅 프로모션을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로엔 측으로부터 '임원진의 결정으로 시아의 정규 2집 앨범에 대해 온, 오프라인 유통만 진행하고 최근 최종 협의됐던 모든 홍보 마케팅 진행은 백지화 하겠다'는 통보를 받았다"면서 문제를 제기한 바 있다.


한편, 이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백창주 대표입니다.


어제 있었던 로엔 엔터테인먼트와의 업무 협의상의 분쟁이 원만하게 해결 됐습니다. 어제 저녁 로엔 대표급 실무자와 만나 XIA(준수) 정규 2집의 유통을 비롯해 협의된 모든 홍보 마케팅 프로모션을 예정대로 진행하겠다는 공식적인 입장을 받았습니다.


그 동안 많은 팬들이 기대 했던 XIA(준수)의 쇼케이스를 멜론TV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로 만날 예정이며 로엔도 멜론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XIA(준수) 정규 2집 온라인 홍보 프로모션도 정상화돼 XIA(준수)의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공정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 언론에서 한 기획사의 절실한 문제제기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많은 대중들이 응원을 보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향후 15일 XIA(준수) 2집 발매와 아시아투어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