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컴백을 앞둔 그룹 2NE1이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풍기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4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자사 공식 블로그 YG라이프에 2NE1의 신곡 'Falling in Love'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인기가요 컴백 7.7', '릴리스 7.8 0AM'라는 문구가 포함돼 이번 신곡 'Falling in Love'의 음원은 8일 0시에 발표하고, 앞서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것임을 밝혔다.
특히 이미지 속 2NE1 멤버들은 해변을 배경으로 각자 상큼발랄한 섬머룩을 선보이며 '해변의 여인'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 활동마다 변화무쌍한 헤어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던 멤버 산다라박이 이번에는 금발 양갈래 헤어로 상큼하고 귀여운 면모를 강조했다.
'Falling in Love'는 2NE1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레게 장르에 도전한 곡. 금일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계절감을 한껏 드러낸 만큼 2NE1이 '레게'라는 장르를 어떤 느낌으로 소화할 지, 그리고 또 어떤 패션과 무대 구성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NE1은 최근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새로운 해외 안무가와 호흡을 맞추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