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행복나눔재단, 워커힐·전문 레스토랑과 인재양성 MOU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행복나눔재단, 워커힐·전문 레스토랑과 인재양성 MOU SK해피쿠킹스쿨이 SK네트웍스 워커힐, 전문 레스토랑과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왼쪽부터 박찬일 쉐프(인스턴트펑크), 서문용욱 쉐프(르꽁뜨와), 백상준 쉐프(컬리나리아12538), 김은희 쉐프(더그린테이블), 박정석 쉐프(오늘), 지오바니 마우로 세우 쉐프(SK네트웤스㈜워커힐), 하영철 조리팀장(SK네트웍스㈜ 워커힐), 어윤권 쉐프(구르메에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K행복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전문 직업교육 프로그램 'SK해피쿠킹스쿨'이 산업현장형 인재양성을 본격화한다.

2일 SK행복나눔재단은 서울 용산구 동빙고동 사옥에서 SK네트웍스 워커힐 및 유명 주방장 있는 9개의 전문 레스토랑과 함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어윤권 구르메에오 주방장, 김은희 더그린테이블 주방장, 하영철 SK네트웍스 워커힐 조리팀장 등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주방장들이 대거 참여해 후배 양성의 뜻을 함께 했다.


SK해피쿠킹스쿨은 앞으로 인재육성 및 조리에 관련한 고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현장 실무 습득을 위한 ▲인턴십 지원 ▲졸업 후 취업연계 지원 ▲전문 조리교육을 위한 담당 주방장 지원 ▲전문가특강 ▲현장실무에 집중한 전문 조리교육과정 개발 등 전문 조리사 양성을 위해 보다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유항제 SK행복나눔재단 총괄본부장은 "이번에 추진하는 업무협약은 교육과 산업현장의 연계를 강화함으로써 교육생 스스로가 사회진출을 통해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였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SK해피스쿨은 인재양성이라는 SK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실력은 물론 인성까지 겸비해 사회의 변화를 이끌고 진정성 있는 나눔을 실천하는 미래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