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프리미엄 콜드컵 2종과 마자랭 텀블러 6종, 우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카페베네 콜드컵 2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핸드메이드로 한정 생산된 러블리 러브덕을 증정하며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펼친다. 러브덕은 장애인 및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젊은 예술가들이 창작한 물놀이용 오리로 추첨을 통해 1등으로 당첨된 200명에게 증정되며 2등 50명에게는 카페베네 1만원권 기프트카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콜드컵 구입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확인 후 카페베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콜드컵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즉석에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실버와 인디핑크 두 가시 색상으로 출시된 콜드컵의 가격은 2만5000원이다.
마자랭 텀블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천연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생수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디아망 탄산수’ 1병을 각 매장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마자랭 텀블러는 환경호르몬에 안전한 강화유리로 만든 제품으로 냉온 음료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380ml와 500ml 2가지 용량, 총 6종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각각 8000원, 9000원이다.
전국적으로 장마가 예상되는 이달 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카페베네 일회용 우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샘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카페베네 우산은 반투명 발포비닐아세테이트(EVA) 재질로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카페베네 로고 프린트가 특징으로 가격은 4000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 콜드컵, 텀블러를 사용하면 일회용품을 줄일 수 있으며 매장에서 음료 구입시 300원 할인도 적용된다”면서 “여름철 날씨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게 출시된 카페베네 MD제품도 구입하고 여러 가지 선물도 꼭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