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스윗소로우가 지난 27일 공개된 신곡 '괜찮아 떠나'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의 상위권에 안착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스윗소로우는 새 싱글 '4th #1 괜찮아 떠나'의 동명 타이틀곡 '괜찮아 떠나'로 멜론,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의 음원 성적은 같은 날 음원을 발표한 울랄라세션은 물론 씨스타, 김예림, 로이킴, 이승철, 걸스데이, 애프터스쿨 등 쟁쟁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이룬 결과라 의미가 깊다.
소속사 뮤직앤뉴는 이러한 음원 성적에 대해 "그간 방송 활동보다는 양질의 음악 콘텐츠로 경쟁력을 길러왔던 스윗소로우의 저력이 드러나는 부분"이라고 자평했다.
이어 "감미로운 목소리로 따듯한 봄의 느낌을 노래했던 이들이 신나고 강렬한 리듬을 가미하면서 '스윗소로우 만의 여름'을 보여주는 변신을 시도, 이뤄낸 성과라 더욱 눈길을 끈다"고 덧붙였다.
스윗소로우의 '괜찮아 떠나'는 일상의 무게에 지친 이들에게 모든 걸 훌훌 털어버리고 떠나라는 내용을 담은 곡. 드럼 킥 사운드와 곡 전반에 흐르는 스윗소로우의 시원한 화음이 올 여름 더위를 날려주는 주문처럼 느껴진다는 평이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오는 7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호수 수변무대에서 '2013 SUMMER VIVA!'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