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 3년 연속 능률협회 주관 고객가치최우수상품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NS홈쇼핑은 27일 3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3년 ‘더 프라우드(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은 기업 및 상품단위 평가에 있어 국내 최고의 권위와 신뢰를 확보하고 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C)가 지난 20여 년 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구매준거를 제시하는 국내 최고의 상품 평가제도다.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은 6개 부문 132개의 후보작을 대상으로 소비자 패널 7천명이 고객가치 혁신, 확산, 성과 수준 등에 대해 평가했다. NS홈쇼핑은 약점을 극복해 강점으로 이끌어내는데 성공한 기업으로 높게 평가 받으며 3년 연속 고객가치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타 홈쇼핑과 달리 분기 별 60% 이상 식품 방송 편성이라는 법적 기준이 약점이었다. 그러나 까다로운 사전 품질검사와 사후 품질 모니터링으로 소비자 신뢰감과 믿음을 쌓아 식품 분야에 있어 대한민국 대표 식품 명품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어려움을 회피하지 않고 직접 부딪치며 전문인력을 육성한 결과 국가가 인정한 농산물우수관리인증(GAP) 기관으로 선정되고 3년 연속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수상이라는 영예까지 차지했다”라며, “많은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