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참여와 소통은 우리가! 장흥군 SNS 서포터즈 발대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정남진 장흥의 이야기를 함께 만들기 위해 군민 100여명 참여 "

참여와 소통은 우리가!  장흥군 SNS 서포터즈 발대식
AD

장흥군(군수 이명흠)은 지난 2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민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지역의 멋과 맛을 알리기 위한 장흥군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위촉된 SNS 서포터즈 대상은 장흥군민 100여명으로 10개 읍면 곳곳에서 참여하였으며, 내년 6월까지 1년 동안 품격 있는 정남진 장흥의 새로운 소식과 유용한 생활정보를 전파하고 각종 행사홍보 및 후기작성 등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장흥군정의 모습을 공유하고 소식을 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현대시대를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시대, 즉 '관계를 맺어가는 서비스시대'라고 한다. 뉴스보다 더 빨리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에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하게 되어 그 이용과 관심이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장흥군 SNS 서포터즈단은 장흥군 지역경제 성장동력 사업인 장흥바이오식품산업단지와 친환경생태도시 로하스타운 조성사업 등 우리군 미래 전략산업인 통합의료센터와 연계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총력 매진하고 있는 역점사업들에 대한 홍보하고, 억불산 편백숲 우드랜드, 정남진 토요시장, 정남진 전망대, 회진 노력항, 제주도로 이어지는 관광코스와 장흥명품한우삼합, 장흥표고, 무산 김, 낙지, 매생이 등 사계절 풍부한 먹거리를 소개한다.


또한, 장흥군 여름 대표축제로 이미 성공한 제6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와 통합의학적 검진과 체험행사 구성으로 통합의학에 대한 인식 확산의 성과를 거둔 제4회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다양한 홍보와 참여 등 군과 군민, 그리고 타 지역민들과의 가교역할을 하게 된다.

이명흠 장흥군수는 “SNS는 이시대의 홍보매체 중 가장 파급력이 크기 때문에 오늘 위촉된 서포터즈단은 장흥발전의 주체가 되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장흥군이 창조도시, 스마트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장흥의 든든한 홍보대사로서 그 역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