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다음달 19일부터 8월 21일까지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 패키지에는 ‘서머 펀’과 ‘서머 풀’의 두 가지가 있다. 서머 펀 옵션에는 객실 1박, 레스토랑 8에서의 성인 2인 무료 조식, 놀이 교육 전문 브랜드 하바(HABA)로 가득 꾸며진 ‘플레이 하바’ 무료 입장 및 키즈 클래스 참여가 포함된다. 신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기념품과 함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도 무료 이용 가능하며 왕산 해수욕장까지 셔틀 버스도 제공된다. ‘서머 풀’옵션은 ‘서머 펀’의 모든 혜택과 함께 성인 2인 저녁 식사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로 호텔 개관일인 2003년 9월 15일 이후 출생 자녀와 동행하면 4만원을 할인해 준다. 또는 삼성카드로 결제하거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카드를 제시해도 4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알찬 여름 휴가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에게는 2명까지 패키지 혜택으로 들어있는 아침, 저녁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상기 4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서머 펀’ 옵션은 25만원부터 ‘서머 풀’ 옵션은 32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세금 10% 별도) 문의 032-745-1234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