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형차의 절대강자 광주 상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아시아경제 장승기 ]


기아차 ‘The New K5’ 광주 신차 발표회
19일부터 기아차 각 지점서 시승행사

중형차의 절대강자 광주 상륙
AD

기아차의 ‘The New K5’가 광주에 그 위용을 드러냈다.


기아자동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18일 광주시 서구 광천동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서광주 지점에서 ‘더 뉴 K5’의 광주 신차발표회를 가졌다.

‘더 뉴 K5’는 2010년 4월 기아차 ‘K 시리즈’의 중형차급 세단으로 탄생해 중형차 시장에 기아차의 돌풍을 일으켰던 K5의 차명을 이어받고, 더욱 역동적이고 날렵해진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실내 디자인, 고객 선호 사양의 기본 적용을 통한 상품성 강화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날 신차발표회에는 서경석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해 이홍중 기아차 노조 판매지회 광주·전남분회장, 지점장 및 카마스터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더 뉴 K5’의 공개와 함께 신차 품평회, 판매 결의대회 및 다과회, 행운권추첨 등의 행사로 ‘더 뉴 K5’ 탄생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경석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 가격 갖춘 ‘더 뉴 K5’가 앞으로 광주전남지역에서 기아차 판매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새롭게 태어난 ‘더 뉴 K5’에 광주전남지역 고객 여러분의 큰 사랑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신차 발표회를 시작으로 광주·전남지역에 ‘더 뉴 K5’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기아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19일부터 ‘더 뉴 K5’ 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도록 광주 전 지점에서 시승차를 운영할 계획이다.




장승기 기자 issue989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