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28일 개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아시아경제 박성호]


30일까지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70여개 업체 참여

2013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가 (사)광주·전남벤처기업협회, ㈜엑스퍼트 공동주최로 28~30일까지 3일간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제3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호남 최대의 ‘2013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는 국내외 유명 프랜차이즈 및 창업 관련 회사, 유망 아이템, 관계기관 등 다수의 업체가 참여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에는 그동안 참여하지 않았던 업체들은 물론 신생업체들도 많이 참여해 그 동안 창업에 대한 정보에 목말라 하던 창업 대기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광주 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28일 개막
AD



‘광주 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28일 개막


이번 박람회 전시 구성은 외식, 유통, 서비스 등 유명 프랜차이즈와 아이디어 창업 관련업체들로 짜여졌다.


부대 행사로는 프랜차이즈 설명회, 창업세미나, 창업지원설명회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카페보노·맘스아이키즈·아트레이져 등 광주업체뿐만 아니라 전라북도 프랜차이즈 회원사인 치킨매니아, 허닭, 놀부, 롯데리아 나뚜루팝, 달콤커피, 디초콜릿커피, OB골든펍, 소보루FC 등 외식·웰빙 분야는 물론 기타 창업아이템 관련 70여개 업체들이 140여개 부스를 오픈한다.


이에 따라 이번 전시회는 창업 확대를 통해 고용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동시에 창업 준비자에게는 창업 지원과 정책 등 정보제공도 이뤄지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역 유망 벤처기업 홍보 및 비즈니스 기회 확대를 통해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시회 관람 및 참여를 원하는 기업이나 개인은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사무국(홈페이지 www.fitex.kr) 또는 전화(062-236-0080)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