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알코리아, ‘아름다운 가게’와 자선바자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비알코리아, ‘아름다운 가게’와 자선바자회 개최 비알코리아는 지난 15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 수익금을 기증하는 자선바자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중 비알코리아 경영기획실장(사진 왼쪽)과 최종길 종로 장애인복지관장(사진 오른쪽)이 참석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고 있는 비알코리아는 지난 15일 비영리 재단법인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자선바자회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자산바자회에서 비알코리아 임직원들은 모두 2300여 점에 이르는 물품을 기부했으며 가맹점주들은 일일 점원활동 및 무료 음료 시음회를 진행했다.

이날 기증품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종로 장애인 복지관 및 아름다운 가게 측에 절반씩 전달됐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바자회에 임직원뿐만 아니라 가맹점주까지 동참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알코리아의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3월에도 가맹점주와 함께 모금한 31데이 수익금을 ‘한국해비타트’ 집 고치기 사업에 기부했으며 매달 소외지역을 찾아가는 핑크카 활동을 통해 아이스크림 파티를 열어주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