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직뱅크' 엑소, '완전체' 무대 '칼군무 살아있네'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뮤직뱅크' 엑소, '완전체' 무대 '칼군무 살아있네'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그룹 엑소(EXO)가 완전체로 뭉쳐 절도 있는 '칼군무'를 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엑소는 7일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1집 타이틀곡 '늑대와 미녀(Wolf)'를 열창했다.


이날 엑소는 올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과 폭풍 랩으로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타이틀곡 '늑대와 미녀'는 덥스텝과 힙합의 콜라보레이션 댄스곡으로, 야성적이고 파워풀한 비트와 사운드가 돋보이며, 가사에는 동굴 속에서 외롭게 살던 늑대가 아름다운 소녀를 만나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내용을 위트 있게 풀어낸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엠블랙, 2PM(투피엠), B1A4(비원에이포), 헨리(규현&태민), EXO(엑소), 레인보우, 나인뮤지스, LC9(엘씨나인), VIXX(빅스), 원더보이즈, 100%(백퍼센트), 4minute(포미닛), 루미엘, 소년공화국, 류키, 김보경, 1N1(원앤원), 서인영, SKARF(스카프), 디아, Z.HERA(지헤라) 등이 출연했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