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죽, 신메뉴 150만 판매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자연을 담은 신메뉴 판매 150만 그릇 돌파를 기념해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본죽은 행사 기간 중 신메뉴 자연시리즈 죽 1종과 음료 1종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 소망화장품의 ‘에코퓨어 썬크림’(30g)을 증정할 예정이다.


양준석 본죽 마케팅팀 팀장은 "여름철을 맞아 본죽의 건강한 신메뉴와 함께 자외선으로 손상될 수 있는 고객들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보다 실속 있는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