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는 자사 음료 제품을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직영 쇼핑몰인 '롯데칠성몰'을 오는 10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칠성몰은 롯데칠성음료에서 직접 만든 온라인 쇼핑몰로 원하는 날에 정기 배송해주는 홈서비스, 안심박스포장, 파격적 할인 이벤트, 나만의 음료세트 구성 등의 차별화 된 장점을 갖췄다.
롯데칠성음료는 쇼핑몰 오픈을 앞두고 오는 1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오픈 축하 메시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퍼트리는 '더 커지다' 이벤트와 롯데칠성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웹툰 퀴즈 형식으로 풀어보는 '더 나누다' 이벤트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롯데칠성몰(http://mall.lottechilsung.co.kr)에서 응모 가능하며 총 262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음료 기프트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3일 롯데칠성몰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롯데칠성몰 오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쇼핑의 즐거움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하며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