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여름 아이스 음료 신제품 4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타벅스, 여름 아이스 음료 신제품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4일 ‘망고 후르츠 푸딩 블렌디드 주스’, ‘레드 빈 커피 프라푸치노’ 등 아이스 음료 4종과 ‘망고 초콜릿 브리오쉬’, ‘초콜릿 시나몬 롤’ 등 푸드 3종, ‘이스트 아프리카 블렌드’ 원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망고 후르츠 푸딩 블렌디드 주스’는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로 달콤한 망고 푸딩에 시원하고 상큼한 망고 주스가 결합돼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망고가 입안에 가득 퍼지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톨 사이즈 기준 5900원.

또한 여름 인기메뉴인 팥빙수를 응용해 커피 프라푸치노에 팥을 접목시킨 ‘레드 빈 커피 프라푸치노’와 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에 팥을 올린 ‘레드 빈 크림 프라푸치노’ 2종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하게 마시는 팥빙수 콘셉트로 가격은 두 음료 모두 톨 사이즈 기준 5800원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푸드도 마련됐다. ‘망고 초콜릿 브리오쉬’는 달콤한 프랑스 빵 브리오쉬에 망고와 초콜릿 칩을 넣은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개당 3500원이다. 초콜릿 무스 케이크에 상큼한 블루베리가 함유된 ‘다크 초콜릿 무스’와 계피 향이 듬뿍 담긴 데니쉬 빵에 초콜릿이 입혀진 ‘초콜릿 시나몬 롤’도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은 각 5000원과 3100원이다.

스타벅스는 상쾌한 맛의 동아프리카 지역 원두인 ‘이스트 아프리카 블렌드’와 ‘아이스 커피 블렌드’도 한정 판매한다. 두 가지 원두 모두 250g 포장에 1만80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