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식품, 발효홍삼 전문 브랜드 '발삼' 론칭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웅진식품, 발효홍삼 전문 브랜드 '발삼'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웅진식품이 발효홍삼 전문 브랜드 '발삼(醱蔘)'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발삼의 브랜드명은 유산균 발효과정을 통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흡수가 용이하도록 전환시킨 '발효홍삼'의 줄임말에서 따왔다.

발효홍삼은 한국인의 25%가 사포닌을 흡수하지 못한다는 2010년 식약처의 연구결과에서 착안해 누구나 사포닌을 흡수하기 쉽도록 홍삼 추출액 또는 농축액에 유산균을 넣어 발효시킨 제품을 말한다. 웅진식품의 발삼은 엄선된 원료 홍삼을 이용해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설비 및 품질관리 하에서 제조된다.


신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제품은 100% 발효홍삼추출액 제품인 발효홍삼액 진, 농축액 발효홍삼정 골드, 어린이 홍삼 발효홍삼 주니어 등이 있다. 특히 발효홍삼정 골드는 고형분 65%이상, 홍삼 유효성분 4mg/g의 고함량 프리미엄 발효홍삼 농축액 제품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웅진식품은 지난 1976년부터 36년간 꾸준히 홍삼과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독자기술을 구축해왔다"며 "이번 신규 브랜드를 계기로 더 적극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