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디야커피, 아마존 베스트셀러 ‘엄마가 있어줄게’ 도서 증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이디야커피, 아마존 베스트셀러 ‘엄마가 있어줄게’ 도서 증정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이디야커피는 아마존 베스트 셀러 1위에 선정됐던 세인트 존 그린의 ‘엄마가 있어줄게’를 6월의 리딩 캠페인 도서로 선정하고 총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고 31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다음달 23일까지 이디야 공식 블로그(http://www.ediyablog.com/)’와 이디야 커피 매장에 부착된 이디야 리딩 캠페인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책을 받고 싶은 이유와 이름 및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세인트 존 그린의 '엄마가 있어줄게'는 지난해 영국에서 출간되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감동 실화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두 아이를 행복하게 키우는 것이 꿈이었던 케이트 그린이 암으로 세상을 떠나기 전 엄마 없이 남겨질 아이들과 이이들을 홀로 키울 남편을 위해 엄마의 리스트를 기록해 둔 것으로 남편인 세인트 존 그린이 부인 케이트와의 추억을 담아 출간됐다.


이 책은 영국을 감동시키며 아마존 베스트 1위에 올랐고 전 세계 14개국에 번역 출간됐다.

성중헌 이디야 커피 마케팅팀장은 "엄마가 남겨진 아이들과 남편을 위해 남긴 감동의 실화로 이디야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가족을 한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