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영균 기자 ]
"기관,사회단체 간 원활한 소통 통해 효율적인 군정 추진 활성화 기여"
화순군 남면은 지난 29일 면사무소, 군 의회 부의장, 군 의회 산업,건설 위원장, 사평중학교, 사평초등학교, 남면파출소, 남면,한천면 예비군 면대, 천운농협, 남면청년회, 남면 의용소방대 등 9개 기관?사회단체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평초등학교 모후관에서 남면 기관,사회단체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남면의 기관,사회단체 임직원 간 친목을 다지고 상호 이해의 폭을 넓혀 남면민의 복지 증진을 도모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체육 경기는 면, 파출소, 예비군 면대, 농협이 한 팀을 이루어 기관팀, 사평중학교, 사평초등학교가 한 팀을 이루어 학교팀, 청년회, 의용소방대가 한 팀을 이루어 사회 단체팀으로 총 3팀을 구성해 배구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경기는 역전에 재역전을 거듭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가 계속된 끝에 박빙의 점수차로 사회단체 팀이 세트 스코어 2대1로 우승하였으며, 번외 경기로 윷놀이가 진행되었다.
남면은 앞으로 기관,사회단체 한마음 체육대회를 분기에 한 번씩 개최하여 기관,사회단체 간 원활한 소통을 통하여 효율적인 군정 추진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김영균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