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허각 정은지
가수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듀엣곡을 발표한다.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허각과 정은지는 오는 31일 듀엣 곡을 공개한다.
이 앨범은 두 사람의 소속사인 에이큐브에서 그 동안 선보인 ‘A CUBE FOR SEASON’의 GREEN(양요섭, 정은지), WHITE(장현승, 정은지, 김남주)에 이은 세번째 앨범 ‘A CUBE’ FOR SEASON # BLUE로 허각과 정은지는 이미 지난 2월 허각의 정규 1집 앨범 ‘LITTLE GIANT’의 수록 곡인 ‘헤어질걸 알기에’를 통해 호흡을 맞춘바 있다.
이번 발매되는 허각과 정은지의 듀엣 곡은 히트곡 제조기인 ‘이단옆차기’와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허각은 작년 8월 ‘이단옆차기’의 곡인 'I Need You'를 지아와 함께 듀엣으로 발표해 큰 인기를 모았다.
소속사 에이큐브 측은 “지난번 허각 정규 1집에 정은지가 참여한 듀엣곡 ‘헤어질걸 알기에’의 반응이 생각보다 좋았다.”라 전하며 “두 사람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만큼 그 진가를 발휘하는 곡이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허각은 지난 25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이승철 편’에 출연해 이승철, 그리고 울랄라세션과 인연이 깊은 ‘서쪽하늘’을 열창하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