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서울팔래스의 뷔페&카페 스톤플레이트에서는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달 28일까지 야외 BBQ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이 열리는 스톤플레이트의 야외테라스는 돌 벽으로 둘러쌓였으며 작은 물줄기가 폭포수처럼 떨어지는 연못이 있어 보기에도 시원한 장소다. 테라스 테이블에 앉아 그릴에 구워진 고기와 시원한 맥주 한잔이 마치 가까운 캠핑을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스톤플레이트의 셰프가 직접 LA 갈비, 살치살 스테이크, 불닭구이, 바비큐 폭립, 새우, 오겹살, 오겹살 꼬치 등을 뜨겁게 달군 참숯 그릴에 구워 숯불 향의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고기를 굽는 모습을 보는 것 또한 볼거리다. 또한 육류와 함께 빼놓을 수 없는 고급 수제 소시지 구이와 신선하고 다양한 모듬 야채구이, 소시지&야채 꼬치 등도 마련되며 숯불 그릴에 구우면 더욱 맛있는 통감자와 단호박, 옥수수 등이 별미로 제공되어 기호와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선택하여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1만7000원(세금, 봉사료 포함) 추가 시 스페인산 비냐란자 레드 고급 와인과 아사히, 호가든, 맥스 라거 등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해 직장 동료들과의 회식자리로도 좋다.
뷔페 및 비비큐 운영시간은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디너가격은 1인 기준 6만2500원. 어린이 4세 이하 무료, 5~13세까지 3만5000원.
문의 02-2186-6885~6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