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엔블루 이정신, '칼과 꽃' 캐스팅…고구려 최고 검객 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씨엔블루 이정신, '칼과 꽃' 캐스팅…고구려 최고 검객 役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씨엔블루 이정신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칼과 꽃'에 캐스팅됐다.

오는 7월 방송되는 '칼과 꽃'은 무협 첩보 멜로드라마로, 고구려 영류왕의 딸 무영이 아버지를 죽인 연개소문의 서자 연충과 사랑에 빠져 복수와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내용이다.


이정신은 고구려 최고 검객인 '시우'로 등장한다. 시우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이지만, 고구려 영류왕의 딸 무영에게는 한없이 낭만적인 남자다. 그녀를 그림자처럼 지키며 평생 그녀만을 바라보는 순정파로 분하며, 연개소문의 아들 연충(엄태웅)과 무영(김옥빈)을 사이에 두고 대립각을 세우는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이정신은 지난 3월 인기리에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강성재 역으로 첫 정극 데뷔했으며, 자연스러운 연기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국민 아들'로 등극, 주목 받는 차세대 연기자로 떠올랐다.


한편, '칼과 꽃'은 오는 7월 중 방송 예정으로, KBS2 '적도의 남자'를 연출한 김용수 PD와 KBS2 '보디가드' '엄마도 예쁘다' 등을 집필한 권민수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