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아지오코리아, 건전음주문화 캠페인 전개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디아지오코리아, 건전음주문화 캠페인 전개 대학생들이 음주 고글을 쓰고 쿨 드링커 5계명을 맞추는 캠페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코리아는 대학가의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전국 21개 대학교에서 '2013 쿨 드링커 캠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쿨 드링커 캠페인은 디아지오코리아가 주류 업계 최초로 지난 2004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캠페인이다.


쿨 드링커 캠페인은 대학생 건강증진과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무절제한 음주로 인한 피해 예방에서부터 스스로 책임 있는 음주문화를 만들고 즐기자는 활동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책임 있는 음주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특히 대학축제 기간 중 과음, 폭음 등 불건전한 음주 행태에 노출되어 있는 대학생들이 건전한 음주문화의 중요성을 실감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