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GM은 알페온(Alpheon)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알페온 힐링 캠핑’을 마련한다고 6일 밝혔다.
캠프는 ‘아이와 함께 보내는 가장 소중한 시간(Healing Time with Your Kids)’이라는 주제로 충북 괴산에 위치한 ‘코오롱 스포츠 캠핑 파크’에서 6월 22일과 6월 29일 두 차례에 걸쳐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알페온 고객은 6월 3일까지 홈페이지(http://www.gmalpheon.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국GM은 추첨을 통해 알페온 고객 각각 50명씩 총 100명을 초청한다. 자녀 최대 2인까지 동반 가능하다.
이번 힐링 캠핑에는 ‘새로운 여행의 첫 만남’, ‘꿈을 공유하다’, ‘소중한 추억을 담다’라는 캠핑 프로그램에 맞춰 ▲캠핑 장비 실습 ▲에코 트레킹 ▲캠핑 파크 야외 영화 관람 ▲야간 트레킹 ▲스타 게이징 ▲아빠와 함께 보물찾기 등이 진행된다.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는 제공된다.
한편, 한국GM은 지난해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다. 이번 캠프는 지난달 스타일 컨설팅에 이은 올해 두번째 프로그램이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