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국제약, 정맥순환장애 알리는 '센시아' 브랜드사이트 오픈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동국제약, 정맥순환장애 알리는 '센시아' 브랜드사이트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정맥순환 장애를 알리는 '센시아' 브랜드사이트를 열고 이를 홍보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일까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몇 가지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 총 200매(1인당 2매씩)를 제공한다. 또한 설문 참여자 모두에게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정맥순환장애의 이해와 관리방법' 책자를 무료로 발송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6일 사이트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나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확한 질환정보와 센시아의 제품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사이트를 개설했다"며 "앞으로 브랜드사이트를 활용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예방과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