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가정의 달 맞아 '신제품 및 이벤트' 풍성

시계아이콘01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푸드빌, 가정의 달 맞아 '신제품 및 이벤트' 풍성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CJ푸드빌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음식을 통해 속 깊은 마음의 정을 전할 수 있는 선물용 제품과 특별 메뉴 등을 출시하고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 기념일별 케이크와 선물용 제품 89종을 출시하고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감사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별한 날, 정해진 누군가가 아니어도 주변에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로 시작된 이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페이스북에 사연을 남기면 선착순 1만 명에게, 21일까지 홈페이지에 사연을 남기면 선착순 2만 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모두 온라인에서 공감대가 형성되었음을 나타내는 표시인 ‘좋아요’를 많이 받은 사연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CJ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오는 6일부터 6월 말일까지 뚜레쥬르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면 빕스 스테이크 또는 차이나팩토리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물류 구매고객에 한하며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콜드스톤은 고급스러운 카네이션이 장식된 케이크 2종과 어린이 타깃의 로보카폴리 케이크 3종을 출시하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아이스크림 구입 시 한 사이즈 큰 제품을 제공하는 사이즈업 행사를 진행한다.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행복을 전합니다'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당일 개점시간을 오전 10시로 한 시간 앞당기고 오전 11시 이전 입점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로보카폴리 물통을 증정한다. 또한 5~6월 2달 동안 단호박 쇠고기 안심 탕수육, 베이징덕 피에스타 등 프리미엄 메뉴를 인원수에 맞게 구성한 '행복한 세트메뉴'를 선보이고 주문 시 100% 당첨 스크래치를 제공해 어린이 학습 프로그램 ‘나는생각 한글’,’ 차이나팩토리 식사권’,‘어린이 공연티켓’ 등을 증정한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마음나누기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제일제면소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마음 나누기 선물’ 쿠폰을 주문 시 제시하면 되며 2인 식사 고객에게는 수제 참치주먹밥을, 3인 이상 식사 고객에게는 미니 치킨카라아게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음 나누기 선물’ 쿠폰은 26일까지 받을 수 있으며 31일까지 식사 주문 시 테이블 당 1매 사용 가능하다.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


색다른 커리 전문점 로코커리는 가족과 함께 로코커리에서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로코커리 인기 메뉴들로 구성된 가정의 달 패밀리세트 2종을 출시하고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가정의달 스페셜 세트 주문 후 CJ ONE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비밥'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5일 어린이날에는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하는 고객에게 라씨 1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8일 어버이날에 부모님을 동반한 고객과 20일 성년의날 성년을 맞이한 고객에게 브라운 돈까스 커리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씨푸드오션은 이달 3일부터 가족과 함께 즐기기 적합한 패밀리 세트메뉴 2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세트메뉴 주문 시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테마 여행 상품권, 씨푸드오션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씨푸드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피셔스마켓은 5월 6일부터 31일까지 인원수에 따라 추가 할인을 제공, 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추가 5%, 성인 8인 이상 식사 시 추가 10% 할인이 적용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