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이트레이드증권이 진행하는 전국강연회 ‘MONEY! 어디가?’ 2탄이 내달 4일 울산에서 열린다.
‘MONEY! 어디가?’ 울산편은 ‘북극성기법 및 시장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울산의 투자자들을 찾아간다. 첫 시간에는 주식 전문가 및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나영호 전문가가 ▲북극성 매매기법 ▲시장대응전략 ▲종목상담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한다. 두번째 시간에는 김선형 삼성자산운용 전임이 ▲ETF를 활용한 투자방법 ▲KODEX ETF 특징에 대한 내용을 강의한다.
교육은 울산상공회의소 6층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하면 된다.
최광순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팀장은 “이번 강연회는 어려운 투자여건 속에서 지친 투자자를 위하여 마련된 자리로 서울, 울산, 대구, 서울, 부산 순으로 총 5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며 “지방 투자자를 위한 교육 및 정보 제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국강연회 ‘MONEY!어디가?’에 대한 내용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2428)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구채은 기자 fakt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