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YP 공식 사과, "오류있는 사진 확인 못해..실수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JYP 공식 사과, "오류있는 사진 확인 못해..실수했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JYP 공식 사과

JYP 공식 사과가 화제다.


지난 2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지난 주말 열렸던 본사 소속 아티스트 2PM의 도쿄돔 공연 관련 보도자료 사진 관련해서 회사측의 실수가 있었기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는 장문의 사과글을 게재했다.

JYP는 "회사 대부분의 스태프들이 현장에 나와 있었고 언론에 배포할 자료의 시한이 촉박하여 사진들의 색보정 작업을 부득이 외부에 의뢰하여 진행하던 중 오류가 있는 사진이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고 공식 보도자료에 함께 배포됐습니다"라며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공연의 관객 수는 현지 공연 기획사와 공연장으로부터 확인 받은 내용이고 당시 현장에서 많은 언론사 관계자들이 실제 공연을 관람하시면서 확인하신 사항이기도 합니다"라고 밝혔다. 2PM의 도쿄돔 공연은 양일간 총 11만 명의 관객이 동원됐다고 보도됐다.


또 JYP 측은 "이후 회사에서 배포되는 모든 자료에 대해 더욱 철저히 확인해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JYP 측은 지난 20, 21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PM의 공연과 관련해서 보도된 콘서트 보도자료 사진이 사진 조작 논란에 휩싸여 이 같이 공식 사과했다.


JYP 공식 사과를 접한 네티즌은 "JYP 공식 사과 앞으로 조심하시길" "JYP 공식 사과 보도자료인데 허술했다" "JYP 공식 사과 앞으로 분발하시길"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