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걸그룹 시크릿이 한선화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유후(YooHoo)'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레터 프롬 시크릿(Letter from Secret)' 발매에 앞서 한선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 이날 정오에는 유튜브와 TS의 공식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유후'의 티저 영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지 속 한선화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큐빅 장식이 들어간 빅사이즈 귀걸이를 하고 머리를 한 쪽으로 묶어 내려 청순미를 강조했다. 특히 그는 한 쪽 어깨가 드러난 가녀린 옆모습과 붉은 꽃 배경과 어울리는 청초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선화를 비롯해 시크릿 멤버들은 앞서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초 가량의 타이틀곡 '유후' 티저 영상은 시크릿의 깜찍발랄한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영상을 보는 순간 시크릿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시크릿의 새 미니앨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30일 만나볼 수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