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재범, '웰컴' 뮤비 풀버전 공개··'오초희와 파격 베드신'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재범, '웰컴' 뮤비 풀버전 공개··'오초희와 파격 베드신'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가수 박재범의 베드신 상대는 배우 오초희로 밝혀졌다.

박재범은 25일 자신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 공개에 나서며 한 층 더 깊어진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WELCOME’의 뮤직비디오는 오픈에 앞서 앨범 재킷과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등이 미리 공개되며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 바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뭇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박재범의 베드신 상대 여배우, 오초희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두 사람은 애틋한 연인사이를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아냈다는 후문도.


더불어 박재범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상반신을 자랑하는가 하면, 상의를 탈의한 채 섹시 그루브를 선보이는 등 ‘JOAH’ 뮤직비디오 속 순수한 모습과는 정 반대의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또 한 번 여심을 사로잡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렇게 파격적인 베드신이 담긴 뮤직비디오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재범의 또 다른 싱글 곡 ‘WELCOME’은 박재범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박재범 특유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리드미컬하면서도 끈적끈적한 비트에 속삭이듯 몽환적인 목소리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R&B곡이다.


한편 박재범은, 1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JOAH'를 발표, 국내는 물론 해외 음원차트를 모두 점령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