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명수 작곡, 소비자 작사, 가수 김범수·이하이가 녹음...다음달 1일까지 옵G프로 제공 이벤트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LG전자(대표 구본준)는 소비자 참여로 완성된 세 가지 버전의 'G 프로 송' 영상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G 프로 송 영상은 지난 9~18일까지 진행된 편곡 이벤트를 통해 완성된 새로운 G 프로 송을 방송인 박명수, 가수 김범수와 이하이가 각각 녹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로운 G 프로 송은 최근 프로 작곡가로 인정받은 박명수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편곡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작사가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이크로사이트 방문자 30만명, 개사 이벤트 응모자 3만명 등 소비자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어졌다.
LG전자는 소비자들이 심사위원이 돼 세 가수가 부른 노래를 듣고 점수를 주는 G 프로 송 평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까지 옵티머스 G 프로 마이크로사이트(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Gprosong.jsp)에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창민 LG전자 MC 한국마케팅담당(상무)은 "새로운 G 프로 송은 소비자들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완성됐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