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1~24일 제품 구입 소비자 대상으로 9만5000원 상당 무선충전세트 제공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LG전자(대표 구본준)는 풀HD 스마트폰 '옵티머스 G 프로'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선충전기와 퀵커버로 구성된 무선충전세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행사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옵티머스 G 프로를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제품을 구입한 후 28일까지 옵티머스 G 프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사은품 신청 등록을 하면 된다. 신청 소비자를 대상으로 9만5000원 상당의 무선충전세트를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옵티머스 G 프로는 지난 2월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후 40일만에 50만대 공급을 돌파하며 LG전자가 내놓은 휴대폰 중 가장 빠른 초기 판매속도를 기록했다.
마창민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마케팅담당(상무)은 "옵티머스 G 프로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무선충전세트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LG전자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