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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LG전자가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건물 전면을 활용해 이색 광고를 펼친다.
LG전자는 지난 19일 밤부터 트윈타워 서관 건물 전면에 실내조명으로 알파벳 G를 형상화한 이색 광고를 시작했다. 알파벳 G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G시리즈와 일등 가전 달성을 위한 G프로젝트 제품을 연상시키는 홍보 효과를 노린 것이다.
LG전자는 매주 금~일요일과 공휴일에 저녁 9시부터 자정까지 광고를 실시한다. 오는 6월부터는 매일 밤 광고한다.
이번 광고는 LG전자 사원협의체인 주니어보드가 제안한 것이다. 시민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전략 제품 홍보를 강화하자는 취지다.
LG전자 관계자는 "이색 광고로 고객과의 교감을 늘리고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yush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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