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넥슨과 함께 '프로야구'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8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www.gmarket.co.kr)이 ‘넥슨’과 제휴를 맺고 오는 9일까지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와 모바일게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2K’는 유저가 직접 구단주, 감독이 돼 팀을 관리하고 운영하며, 직접 선수가 되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먼저 총 상금 1억원이 걸린 ‘지마켓배 퍼펙트게임 첼린지대회’를 진행한다. 넥슨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2K’를 통해 최근 5년간의 프로야구 우승팀들을 상대로 퍼펙트게임 최초 달성 유저들과 지마켓배 오프라인 대회를 진행하고, 이들에게 총 상금 1억 원을 지급한다. 또 게임을 즐긴 후 받은 쿠폰번호를 지마켓에 입력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3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G마켓 고객 대상 선착순 11만 명에게는 넥슨 게임의 유료 아이템 중 한가지를 선택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만 명에게는 ‘프로야구2K G마켓 스페셜(SPECIAL) KBO 선수팩’ 10장을, 1만 명에게는 넥슨캐시 3000원을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2013”에서는 스토어에서 게임 다운로드 후 튜토리얼 달성 시 지마켓 할인쿠폰과 함께 레전드팩 10장을 보너스로 증정한다.

한편, G마켓은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다양한 야구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야구데이’도 진행한다. 매월 9일, 19일, 29일 진행하는 야구데이는 오전 9시부터 다음날 9시까지 24시간 동안, 야구용품 할인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야구데이 행사 당일 선착순 5000명에게 야구 카테고리 전용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인기 야구 아이템을 최대 65% 파격특가로 선착순 할인 판매하는 코너도 마련한다. 또한 야구데이 한정 단 하루 스페셜 파격할인상품 4개를 특가에 선보인다.


야구 상설관도 마련한다. 해당월 한 달간 합산 3만원이상 구매 후 응모 시, 매월 선착순 1000명에게 2000원 현금잔고를 지급하고, 야구용품, 스포츠쿠폰 10% 할인 및 무료배송쿠폰도 상시 발행해준다. 해당 이벤트 내 프로야구 구단 별 야구 팬샵(FAN SHOP)도 마련해 원하는 구단용품이나 액세서리 등 응원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누구나 응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어린이, 여성, 애완동물용 응원용품 코너도 마련했다.


전항일 상무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할 것으로 보여 야구데이 프로모션과 야구게임 론칭을 준비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인기 유료아이템을 무상으로 제공받고 다양한 쇼핑혜택도 누릴 수 있는 만큼 야구 팬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