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표백제 옥시크린이 '완벽한 빨래'를 소재로 소비자와 감성적 소통을 시도하는 연간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
옥시크린이 올해 진행할 신규 캠페인은 옥시크린이 함께해온 가족들의 '완벽한 빨래'를 모티브로 시즌별 다양한 테마를 연계해 소비자와의 감성적 접근을 시도한다.
이번 캠페인의 첫번째 테마인 '완벽한 빨래와 완벽한 승리' 편은 가족애를 통한 감성적 소통을 위해 엄마의 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음달까지 진행된다.
한편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옥시크린은 30년 노하우로 탄생한 '2013년형 패키지'를 출시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