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표백제 브랜드 옥시크린은 주부들의 세탁 노하우를 대대적으로 공모하는 ‘2012 옥시크린 코리아 마스터 컨테스트’ 시상식을 1일 서울 송파구의 한 레스토랑에서 20여명의 수상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했다.
옥시크린의 대표적인 대 고객 캠페인으로 꼽히는 ‘옥시크린 코리아 마스터 컨테스트’는 소비자들이 옥시크린 제품을 사용해 흰 옷을 더욱 하얗게, 혹은 색깔 옷을 더욱 선명하게 하는 세탁과정과 노하우를 영상 혹은 사진으로 제작해 웹사이트(www.perfectlaundry.co.kr)에 응모하면, 심사와 온라인투표 결과에 따라 최신 드럼 세탁기와 46인치 3D TV,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