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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대표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Cass Light)의 TV 광고 '록키편'을 제작해 방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스 라이트 록키편은 새롭게 카스 라이트의 얼굴이 된 김준현과 'UFC옥타곤걸'로 주목 받고 있는 강예빈, 이수정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광고 온에어 전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광고는 '다른 것은 포기해도 맥주만은 포기하지 못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귀에 익숙한 영화 록키의 배경음악 'Eye of the Tiger'에 맞춰, 김준현이 록키로 분하고 강예빈, 이수정은 카스 라이트 라운드걸로 변신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일반 맥주보다 33% 낮은 칼로리를 가진 카스 라이트의 장점을 김준현의 익살스러움과 강예빈, 이수정의 날씬한 매력을 통해 코믹하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감성적 교감을 하는 마케팅으로 라이트 맥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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