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색다른 즐거움 팔도가 팔도의 라면, 음료, 스낵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기 '마케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마케팅 서포터즈는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자로, 기사 작성 및 취재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선발 인원은 10명이다.
마케팅 서포터즈는 4월부터 7월까지 총 10주 동안, 팔도의 신제품 체험과 주요 마케팅활동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취재 미션을 수행하며, 취재한 기사는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게재하면 된다.
마케팅 서포터즈에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팔도 블로그(http://www.paldofoodblog.com/)나트위터(@paldotweet),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ldofood)에 첨부된 자기소개서 양식을 내려 받아 팔도 블로그 이메일(paldoblog@naver.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19일에 발표한다.
최우수 서포터즈 1명에게는 고객사은대잔치 당첨자와 함께 '몽골 체험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며, 우수 서포터즈 2명에게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기홍 팔도 광고디자인팀장은 "마케팅 서포터즈 10명은 팔도의 온라인 홍보대사로서 팔도가 추구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며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