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세이브, ‘신들의 전쟁’ IOS 버전 전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아시아경제 박성호]


신과 영웅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의 SNG 신작!
출시 이벤트…리뷰 작성·15레벨 달성자에 ‘금화’ 선물

경영시뮬레이션 ‘휴먼팩토리’, 트레이딩카드게임 ‘더다크에이지’ 등 최근 다양한 소재의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을 연이어 성공시킨 인터세이브가 또 다른 SNG 신작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게임 전문회사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전략시뮬레이션 SNG 신작 ‘신들의 전쟁(http://wog.webgm.co.kr)’의 IOS 버전이 2일부터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터세이브, ‘신들의 전쟁’ IOS 버전 전격 출시
AD


‘신들의 전쟁’은 신들과 영웅들이 명예와 자유를 놓고 펼치는 전쟁 이야기로 PvE와 PvP 콘텐츠가 풍부히 담긴 모바일게임이다. RPG적 요소를 강조한 이 게임에서 게이머들은 자신이 보유한 영웅을 훈련과 탐험으로 취향에 맞게 성장시킬 수 있고 강력한 영웅과 함께 다른 게이머와 전쟁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농장 경영으로 게임에 필요한 코인과 보석 획득이 가능하고,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조작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신들의 전쟁은 방대한 콘텐츠를 확보한 이후 출시되는 인터세이브의 야심작으로 초기 기획부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를 통해 게이머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으로 개발됐다”며 “정기적 업데이트를 통해 롱런 게임이 될 수 있게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터세이브는 ‘신들의 전쟁’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일 자정까지 리뷰를 작성한 전원에게 게임 내 캐시인 ‘금화’가 지급된다. 또한 15레벨을 달성한 후 ‘영웅의 전당’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올린 게이머도 ‘금화’를 선물한다. 이밖에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처음 금화를 결제한 게이머는 결제 금액만큼 추가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신들의 전쟁’은 IOS 버전이 우선 출시됐고 안드로이드 버전은 2013년 상반기 서비스 될 예정으로, 출시 기념 이벤트와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wog.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