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럭시' 브랜드 가치 1위···네이버 ↓ 카카오톡 ↑

시계아이콘00분 1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네이버는 7단계 하락한 10위...카카오톡은 트위터, 페이스북 제치고 28위로 올라

'갤럭시' 브랜드 가치 1위···네이버 ↓ 카카오톡 ↑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 스마트폰 브랜드 '갤럭시'가 브랜드 가치 1위에 올랐다.


31일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갤럭시는 BSTI 938점으로 1위를 기록했다. 갤럭시는 2위 이마트(924점)를 14점 차이로 제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선두를 지켰다.


네이버는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을 올렸으나 이번 분기 순위가 7단계 하락한 10위를 기록했다. 카카오톡은 28위로 트위터(30위), 페이스북(39위)을 제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대표 브랜드로 떠올랐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