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협카드 "유럽 챔피언스리그 관람 기회 드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NH농협카드 마스타카드 개인회원 누구나 응모 가능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NH농협카드는 마스타카드를 소지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유럽 챔피언스리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영국 런던에서 5월 25일 열리는 결승전 관람 풀패키지(관람티켓, 항공권, 호텔 숙박권, 현지 일부 관광)와 함께 공인구를 제공하는 것으로 오는 4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유럽 챔피언스리그는 유럽축구연맹(UEFA) 주관으로 유럽 프로축구클럽 최강을 가리는 대회로 매년 7월 예선을 시작해 이듬해 5월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또는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농협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거래실적(온라인 거래 포함)이 있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풀패키지(동반 1인 포함)를, 2등 20명에게는 유럽 챔피언스리그 공인 축구공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감성 마케팅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철현 기자 kch@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