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네스카페는 프리미엄 원두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는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신선한 크레마가 특징이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황금빛 크레마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촉감과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하며 커피 본연의 풍미가 오래 지속되도록 커피의 지붕 역할을 하여 마지막 한 방울까지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네스카페가 보유한 업계 유일의 상온 그라인딩 기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원두인 골드빈을 미세하게 갈아 넣어 커피 본연의 향과 깊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는 원두커피믹스 업계 최초의 시도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갓 내린 듯 크레마가 풍부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점차 고급화 되어가는 한국소비자들의 섬세하고 까다로운 커피 취향과 입맛을 고려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 출시와 함께 네스카페는 최근 영화 ‘지.아이.조2’ 에서 명연기를 펼치며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난 이병헌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를 소개하는 TV 광고도 방영 할 예정이다.
가격은 10개입 기준 2800원.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