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네스카페 아카데미 운영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북유럽 문화 공간을 표방한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는 1월부터 매월 2회 홍대 직영점 4층 '카페네스카페 아카데미'에서 예비 창업자를 위한 정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정기 사업설명회는 다수의 참여자에게 단발성 정보를 제공하는 기존 사업설명회의 한계를 보완하고 각 예비 창업자에게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100호점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며 성업 중인 카페네스카페는 이번 정기 설명회를 통해 15년간 체계적으로 쌓아온 카페네스카페의 매장운영 노하우와 브랜드 연혁, 상권 별 입지 전략 등 유용한 정보를 개인별 맞춤 형태로 전달할 예정이다.
정기 설명회는 매달 2, 4째주 수요일 오후 2시 홍대 직영점에 위치한 카페네스카페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평소 커피전문점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본사 전화(02-525-0020)로 하면 된다.
카페네스카페 관계자는 "카페네스카페 정기 사업설명회는 커피전문점 운영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싶은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본사의 매장 운영 노하우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채널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