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원하는 중고차가 단 돈 만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원하는 중고차를 단돈 만원에 드립니다”


G마켓(www.gmarket.co.kr)이 중고차 거래 서비스 ‘카스닥’ 입점 1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중고차를 단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25일 ‘카스닥 로또’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오는 4월 19일까지 카스닥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1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로또번호를 자동으로 부여 받아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마음에 드는 중고차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경품으로 주어지는 차량은 G마켓 중고차 서비스 카스닥에 매물로 등재된 중고차 가운데 가격이 3000만원 미만인 차량으로, 외제차량을 포함하여 차종에 상관없이 당첨자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0일 발표되는 542회차 실제 로또 당첨 번호에 따라 결정된다. 1등 당첨자가 없을 경우에는 2등 당첨번호를 받은 고객이 선정되며, 당첨자가 다수일 경우 가장 먼저 번호를 받은 고객이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로또번호는 1인당 하루 최대 2장씩 받을 수 있어, 매일 방문하면 당첨기회가 높아진다.


이외에도 G마켓은 4월 7일까지 1주년 리뉴얼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삼성 갤럭시 노트2’(1명), ‘자전거’(1명), ‘블랙박스’(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지난 해 4월 오픈한 카스닥 서비스는 허위매물의 완벽한 차단을 위해 3단계 클린카(CLEAN CAR) 시스템을 적용하고, G마켓 결제 연동을 통한 구매 안전 서비스 등을 도입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G마켓 검색창에 ‘카스닥’을 검색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