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3년 연속 브랜드파워(K-BPI)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www.gmarket.co.kr)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인터넷 쇼핑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G마켓은 브랜드의 이미지, 선호도, 인지도 관련 조사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1위, 사회공헌 기업 대상 등 1년 새 브랜드파워 및 사회공헌 부문에서 6관왕에 오르는 영예를 누렸다.

G마켓은 업계 1위에 걸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상품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노력과 고객과의 소통 강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달 31일까지 수상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쇼핑의 기준’을 입력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지마켓 현금잔고 1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1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고객 감동 경품 증정 코너도 준비했다. 할인쿠폰, 지스탬프, 음료 등 다양한 종류의 경품 중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면 즉석추첨을 통해 지급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ID당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15년 차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K-BPI)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 한 것으로, 각 산업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브랜드파워 향상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