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쇼핑 채널 GS샵이 오는 24일 오후 1시 35분부터 청담동 헤어살롱의 비법 트리트먼트인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를 론칭한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청담동 헤어살롱 ‘순수’의 이순철원장이 개발한 비법 트리트먼트다. 김남주, 정려원, 성유리, 브아걸, 장혁 등 톱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맡아온 그가 바쁜 스케줄과 잦은 스타일링 때문에 모발 관리가 힘든 스타들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7만9800원)’는 로즈마리잎 추출물, 자작나무 껍질 추출물 등 14가지 식물 추출물과 아미노산 결합체 등이 함유돼 모발 속 수분은 물론 단백질, 영양성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모발 볼륨을 살려주고 모발 갈라짐을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순수’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기름지지 않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 살롱 트리트먼트(250ml)’ 4개와 추가로 50ml 2개를 함께 구성했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매일 샴푸 후 젖은 머리에 도포한 다음 3분 후에 물로 가볍게 헹궈 내면 된다. 머리에 도포 후 20분 정도 방치했다가 물로 헹궈내면 헤어팩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