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ZE:A-FIVE, ‘롯데월드’ 쇼케이스로 본격 ‘여심 사냥’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ZE:A-FIVE, ‘롯데월드’ 쇼케이스로 본격 ‘여심 사냥’ 시작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9인조 보이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5인조 유닛 'ZE:A-FIVE(제아파이브)’가 ‘롯데월드’에서 특별한 오픈 쇼케이스를 갖는다.

소속사 스타제국측에 따르면 제국의 아이들 멤버 시완, 김동준, 하민우, 박형식, 케빈으로 구성된 유닛 'ZE:A-FIVE(제아 파이브)'는 오는 24일 오후 8시, 서울시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테마파크 롯데월드 내 설치된 ‘가든 스테이지’에서 오픈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제국의아이들 공식 팬사이트(http://www.ze-a.com)을 통해 쇼케이스 일정과 함께 공개된 미공개 재킷 이미지와 “다섯가지 설렘이 당신의 심장을 두드립니다.”라는 홍보 문구는 18일 공개된 'ZE:A-FIVE(제아 파이브)'의 재킷 이미지에 이어 아이돌 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감성적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유닛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설렘을 더욱 증폭시켰다.


지난 여름, ‘파이팅 프로젝트’라는 이름 하에 전국을 돌아다니며 여러 지역 팬들과 직접 만나는 특별한 쇼케이스를 개최한 바 있는 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 관계자는 “쇼케이스를 통해 단순히 음원을 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보다는 가장 처음으로 팬들에게 노래를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기획해 보았다. 롯데월드는 'ZE:A-FIVE(제아 파이브)'가 지향하고자 하는 바인 팬들에게 ‘환상’적인 ‘설렘’을 선사하기에 매우 적합한 곳이라 생각했다.”며 쇼케이스 취지를 설명했다.


24일 오후 8시에 롯데월드 내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ZE:A-FIVE(제아 파이브)'의 오픈쇼케이스는 전세계 1위 라이브 인터렉티브 스트리밍 플랫폼 유스트림(http://www.ustream.tv/ze-a )에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 되며, 'ZE:A-FIVE(제아 파이브)'는 쇼케이스 다음날인 25일 낮 12시,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유닛 활동을 시작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