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가' 레이디스 코드, 차갑고 도도한 매력..확실한 '눈도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인가' 레이디스 코드, 차갑고 도도한 매력..확실한 '눈도장'
AD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차갑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레이디스 코드는 3월 17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음반이자 첫 번째 미니음반 'CODE#01 나쁜여자' 타이틀곡 '나쁜여자'를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경쾌하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제목과 어울리는 차갑고 도도한 안무로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깔끔한 안무에도 흐트러짐 없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레이디스 코드는 '여자들이 원하고 여자들이 바라는 워너비 코드를 담아 드라마틱한 스테이지를 구현해내는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의미로 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 총 5명의 개성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나쁜여자'는 경쾌한 스윙리듬과 화려한 빅브라스가 어우러진 재즈미컬한 멜로디에 애절한 가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또 전주에서부터 시작되는 피아노 연주 등 클래식한 요소까지 첨부돼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걸스데이, 투빅, 라니아, 유키스, 스피드, 틴탑, 레인보우, 투엑스, 나인뮤지스, 버벌진트, 김태우, 비에이피, 디유닛, 2AM, 허각, 샤이니, 이하이, 지나, 레이디스코드, 허영생, 거미 등이 출연했다.




황원준 기자 hwj10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