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뱅' 나인뮤지스, 아쉬운 고별무대··섹시+요염하게 마무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뮤뱅' 나인뮤지스, 아쉬운 고별무대··섹시+요염하게 마무리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걸 그룹 나인뮤지스가 매력적인 보이스와 섹시한 골반 댄스로 아쉬운 고별 무대를 선사했다.

나인뮤지스는 1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싱글앨범의 타이틀 곡 ‘돌스(DOLLS)’를 열창했다.


이날 나인뮤지스는 여성적인 매력이 드러나는 의상과 화려한 각선미로 시원스런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영입된 손성아는 기존 멤버들과 완벽한 호흡을 과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슈윗튠의 곡인 ‘돌스’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컬과 랩으로 고별 무대를 완성시켰다.


‘돌스’는 리얼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의 펑키한 느낌의 댄스곡으로 사랑에 대한 고찰로 이별 후 마음을 정리해 가는 여자의 심정을 노래한 가사로 매번 반복되는 사랑과 이별을 토대로 나름대로의 정의와 자신이 이럴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늘어놓으며 혼자만의 힐링의 과정을 밟는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샤이니, 틴탑, 2AM, 유키스, 허각, 레인보우, B.A.P, 투엑스, 다소니, 스피드, 디유닛, 레이디스코드, 나인뮤지스, EXCITE, 알리, 투빅, 글램, 허영생, 걸스데이, 지나, 타이니지, 장비천, 나디아&마르와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