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네이버 지식쇼핑은 모바일 전용 패션 콘텐츠 코너 ‘스타일+(스타일플러스)’를 선보이고, 스타일+를 친구에게 소개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친소’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타일+’ 서비스는 스타일칼럼, 모델데일리룩, 패션onTV 등 다양한 패션 특화 코너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통합 패션 콘텐츠 서비스다.
자체 제작된 다양한 주제의 패션 콘텐츠를 모바일 웹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제공해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이번 ‘스타일+’의 론칭을 기념, 모바일 지식쇼핑(http://m.shopping.naver.com)을 통해 누구나 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스친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의 다양한 볼거리를 친구에게 소개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500명)와 베스킨라빈스 싱글킹(2,500명)을 증정한다. 스타일+의 각 글 본문 하단에 위치한 SNS로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며,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스타일+ 이벤트를 모바일 메신저인 라인이나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포켓포토 포포 PD221(5명)과 애플 아이패드 미니 Wi-Fi 16GB(2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Gk0R88I)를 방문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